지방세 완납증명서 발급 방법
각종 대금청구 및 은행업무 등에 필요한 지방세 완납증명서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나 다음에 민원24 검색을 하거나 아래주소를 클릭합니다.
민원24는 국민 누구나 행정기관 방문없이 24시간 365일 인터넷으로 필요한 민원을 신청, 발급, 열람할 수 있습니다.
민원24 메인화면입니다. 우측상단에 위치한 지방세 납세증명을 클릭합니다.
민원24 가입후 공인인증서 등록을 하셔야 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빨간색으로 별표로 표시된 부분을 입력하고, 민원신청을 눌러줍니다. 본인수령, 3자출력도 가능하므로 필요시 선택하면 됩니다.
민원24를 이용하여 지방세 완납증명서를 발급시엔 따로 비용이 들지않습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종대왕의 인재경영 (0) | 2017.02.15 |
---|---|
국민연금보험료, 4대보험료 완납증명서 발급 방법 (0) | 2017.02.06 |
위텍스로 지방세 체납조회 및 납부방법 (0) | 2017.02.03 |
법인등기부등본 발급 인터넷등기소 (0) | 2017.02.02 |
전자세금계산서 발행방법 (0) | 2016.12.23 |